홈 소개 셀러 가이드 입점 가이드
스타일씨 소개 운영 안내

누구나 쉽게 물건을 팔고 개인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자사 서비스입니다.

스타일씨셀러

스타일씨 서비스로
N잡, 부업을 하는 사람

스타일씨 셀러코드

결제 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

스타일씨 마이샵

셀러가 원하는 상품으로
수익활동을 하는 나만의 샵

스타일씨리뷰

리뷰를 보고 구매 발생 시
수익이 발생하는 후기

스타일씨는 지금

차별화된 콘텐츠로 전 국민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시대를 만들어내며
셀러 문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갑니다.

스타일씨셀러 인원
277,553
스타일씨 등록상품 수
55,852
셀러 누적 스타일씨캐시
125,929,695
스타일씨 마이샵 개설 수
273,852
누적 집계 2021년 12월 기준

돈을 버는 후기
스타일씨리뷰 ()

실제 스타일씨셀러로 활동 중인 27만명의
솔직하고 생동감 넘치는 리뷰를 만나보세요.

쉽게 돈 벌 수 있는
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가 한눈에 ()

언제 어디서나 ()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씨 마이샵,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톡까지
어떠한 조건 없이 누구나 활동이 가능합니다.

스타일씨캐시

플랫폼 내부 / 외부에서 스타일씨셀러 활동 시
발생하며 현금 전환이 가능한 리워드

포인트 (P) 운영정책 변경

스타일씨캐시(C) 운영정책

스타일씨캐시 사용 기준

구매확정 후 즉시 사용

나의 URL 또는 스타일씨할인코드를
입력한 구매자가 [구매확정] 을 진행 시
사용 가능한 스타일씨캐시로 전환됩니다.

이벤트성은 지급 즉시 사용

플랫폼 내부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스타일씨캐시는 지급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일씨캐시 활용방법

상품 구매 시 결제 페이지에서 제품 금액 1원
부터 제한 없이 1(C)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곡차곡 쌓인 스타일씨캐시는 정해진 날짜에
현금처럼 출금이 가능합니다.
출금신청하기

쇼핑몰 FAQ

  • 주문/배송
  • 교환/반품
  • 취소/환불
  • 회원가입/로그인
  • 스타일씨 캐시
  • 체험단
  • 기타
Q. 주문 금액과 다르게 입금했어요.

1) 주문 금액보다 많이 입금하신 경우

- 입금 은행명/날짜/시간/입금 금액과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2) 주문 금액보다 적게 입금하신 경우

-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미입금된 금액이 정상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Q. 스타일씨에서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 및 출고 알림톡이 왔어요. 어떻게 된 건가요?

- 주문내역서 작성 시 받는 분/주문하는 분 연락처를 따로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 관련 알림톡이 수신된 경우 실제 구매자가 주문서 작성 시 연락처를 잘못 입력하여 발송된 것으로 정보 도용 혹은 휴대폰 결제를 이용한 결제건은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Q. 주문 후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돼요.

- 주문 후 입금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입금 처리되며, 입금 후 1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입금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 주문 시 기재해 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이나 전화번호명 등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

- 인터넷 뱅킹/폰뱅킹 이용 시, 받는 분 통장 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 주신 경우


2)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상이한 경우


3) 따로 주문 후 한꺼번에 입금해 주시거나 하나의 주문 건을 나눠서 입금해 주신 경우

Q.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판매자별 배송사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국내 배송 상품의 경우

- 입금확인 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위의 기간은 평균적인 기간으로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해외 배송 상품의 경우

- 입금확인 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30일 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 지역, 배송사, 물류 배송 상황에 따라 배송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출고되면 회원 정보에 기재해 주신 연락처로 출고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수신 거부, 스팸 등록해 주신 경우에는 출고 문자를 받으실 수 없으니 배송 전에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배송 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안돼요.

- [배송준비]는 스타일씨에서 배송 업체로 발주가 넘어간 상태를 의미합니다. 

- 배송 업체에 입고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 동안에는 배송 추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주문 상태가 [배송중]으로 바뀐 당일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 이 외 기타 배송 상황이 궁금하시다면 채널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당일 출고는 몇 시까지인가요?

1) 발주

- 주문하신 상품은 당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및 입금 건에 한하여 당일 발주 처리됩니다.


2) 출고

- 업체 사정에 따라 발주일 포함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3) 배송

- 서울/수도권 2~3일, 그 외 지역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 해외 배송 상품일 경우 주문 후 출고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며, 총 배송기간은 약 2주입니다.


※ 일시적으로 재고가 소진된 경우나 주문량이 많을 경우 안내된 시간보다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된 걸까요?

작성한 주문서에 연락처 및 수령 주소지가 부재한 경우, 택배사에서 장기 보관이 불가능한 일부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령 주소가 군부대인 경우, 군부대 내로 택배기사 출입이 곤란하여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재발송을 원하신다면 채널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발생하는 재발송 추가 배송비의 경우 고객님 100% 부담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해외에 거주 중입니다. 해외 주소지도 배송이 될까요?

죄송하게도 스타일씨는 주문하신 상품을 해외 배송지로 발송해 드리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Q.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가상계좌로 주문하셨다면 주문 완료 후, 입금 확인이 되어야 판매자에게 발송 요청 알림이 전달됩니다. 

주문 후 입금 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배송사 문제로 인한 배송 지연

상품이 택배사로 인계되었으나 배송사 귀책으로 인한 오배송, 분실 등으로 부득이하게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송장번호가 조회되는 주문 건에 한해 해당 택배사로 문의해 주시면 배송 현황에 대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수취인 정보 오기재  또는 수취인 부재중

배송 주소 오기재 또는 수취인 부재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작성한 수취인 정보 및 연락처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4) 제3의 배송 지연 사유

통관 지연, 천재지변(해외의 경우 폭설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다수 존재) 등의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해외 배송 운송장 번호를 조회하고 싶어요.

해외 배송 조회(세관 통관 완료 전이라 배송 조회가 안되는 경우)를 원할 시 관세청 유니패스 사이트 접속이 필요합니다.

접속 후 화물진행정보에 M B/L - H B/L 체크하신 이후 운송장 번호를 작성하시면 해당 상품의 배송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관세청 유니패스 사이트 ▶ https://unipass.customs.go.kr/csp/index.do 

Q. 결제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완료 후엔 결제수단 및 신용카드 결제의 할부 개월 수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전체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Q. 이티켓 상품도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나요?

상품 특성상 이티켓은 장바구니에 담을 수 없습니다.

Q. 가상계좌 주문 시 입금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가상계좌 주문 시 주문일시 기준으로 72시간 이내에 입금 바랍니다.

(※72시간이 지날 경우, 가상으로 발급된 계좌가 소멸되오니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길 바랍니다.) 

Q. 교환/반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교환/반품 요청이 가능하며, 상품 수령 전이라도 출고된 경우에는 반품이 어렵습니다.


-해당 업체로부터 구매하신 상품의 출고 여부를 회신 받은 이후에 답변이 가능하므로 확인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부 상품의 경우 직접 수거가 어려워 해당 상품을 스타일씨 측으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Q. 반품 상품을 보냈는데 언제 처리가 되나요?

- 반품의 경우 상품을 회수한 뒤 업체로 전달하게 됩니다.


- 업체에서 수거 후 이상 없다고 확인될 시 정상 반품 처리됩니다.


- 회수 및 검수 과정에서 시간 소요가 길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혹은 불량 상품이 왔어요.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 오배송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사진 확인이 필요합니다.

- 상담 채널에 문의 내용 및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재배송 또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2) 불량 상품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상담 채널에 남겨주시면 재배송 또는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Q. 배송 준비중인데 옵션 또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상태가 아닐 경우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하실 정보를 실시간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으며, 해당 경우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Q. 교환 /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1) 고객 귀책 시 (단순 변심 등)

- 국내 5,000원 ~ 8,000원 / 해외 30,000원 ~ 50,000원 


2) 스타일씨 귀책 시 (오배송,상품 하자 등)

- 스타일씨에서 100% 비용을 부담합니다.


※ 다만 배송비는 업체별로 상이하므로 실시간 상담 채널을 통해 정확한 비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일까요?

1) 각 상품마다 상세페이지에 교환 / 반품 기간을 공지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이 지났을 경우)

2)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상품이 변형되거나 가치를 훼손한 경우 

3)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4) 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거나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될 경우

Q.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1) 국내 배송 상품

- 해당 업체를 통해 A/S 진행 여부를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으며, 업체별로 처리 방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해외 배송 상품

- 초기 접수 건에 한해서만 A/S 및 교환,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수령 후 일주일 이내)

Q. [교환/반품/환불/취소 정책안내]

1)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상품 등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2) 회원은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①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②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복제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등 그에 대하여 청약철회 등을 인정할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회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⑥ 회원이 결제방법을 무통장(가상계좌)입금으로 선택한 경우에는 상품을 주문한 후 2영업일(토요일, 공휴일 제외)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주문취소로 간주되며, 해당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⑦ 해외결제 서비스의 경우 해외 쇼핑몰 소재지국의 법령이 적용되며 국내법의 적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해당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받은 경우에는 즉시 그 사실을 판매자에게 통보합니다.


5) 회원은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라 교환 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 등의 교환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해당 교환 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6) 반품이나 교환에 필요한 배송비 및 기타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이 경우 상품 등의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그 비용을 부담하나,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에는 회원이 그 비용을 부담합니다.


7) 반품이나 교환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 배송비의 추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8) 판매자는 회원이 배송상의 문제로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9) 회원은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을 한 날로부터 14일이 지날 때까지 이미 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아니하고, 교환 또는 반품 의사 확인을 위한 연락(전화 등)에 응하지 아니하는 경우, 스타일씨는 이용자가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를 철회한 것으로 보아 결제 대금이 판매자에게 지급되도록 조치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는 청약철회 등으로 인하여 결제대금을 환불하는 경우에는 그 청약철회 등을 한 날(단, 상품 등이 배송된 경우에는 판매자가 상품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환불은 해당 신용카드 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아니합니다.


11) 스타일씨 캐시 외의 모든 결제수단의 환불은 어떠한 경우에도 "스타일씨캐시로" 환불되지는 아니합니다.


12) 회원이 지정한 환불방법에 따라 회원이 지정하는 계좌로 직접 환불처리되거나 회사가 환불정산액으로 분류하여 일정기간 보관합니다.


13) 반품이나 교환 신청 시 반품송장번호를 미기재하거나 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에게 정확히 통보(구두 또는 서면으로)하지 않을 시 처리 및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4) 특정기간까지 주문이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못할 경우 또는 체결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거래관계의 확정을 위하여 회원의 의사에 명시적으로 반하지 않는 한 해당 주문을 임의로 구매확정 내지 주문 취소 및 환불 처리할 수 있으며, 처리 15일전 관련 내용을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이 이를원치 않을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5) 제2항 제2,3,4조의 경우에 "사이트"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16) 이용회원이 지정한 환불방법에 따라 이용회원이 지정하는 계좌로 직접 환불처리되거나 회사가 환불정산액으로 분류하여 일정기간 보관합니다.

Q. 구매 취소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구매 취소하였으나 상품이 배송 완료된 경우에는 반드시 스타일씨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품 반송 안내를 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매자 귀책일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담되며, 판매자가 반송된 상품 확인 후 특이사항이 없을 시 승인 및 환불 처리가 됩니다.


※ 구매 취소/상품 발송 시기와 관련하여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분쟁이 발생하였을 시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며, 분쟁이 해결된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Q. 상품이 일방적으로 취소되었어요. 어떤 경우인가요?

우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재고 부족, 가격 변동 등의 사유로 인해 상품 배송이 어려울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며,

상세 사유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상품 발송이 지연되고 있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재고 부족, 해외 업체의 외부 환경 등에 의해 배송 지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발주 누락 혹은 상품 분실 시 최대한 안전하고 빠른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이 배송 중인데 취소가 가능할까요?

판매자가 해당 상품을 발송하였을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협의 후 주문 취소 처리가 되는 경우,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간주되어 반품 비용을 모두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국내 배송일 경우 약 5~6천 원, 해외 배송일 경우 약 3만 원의 반품 비용이 발생됩니다.


Q.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무통장입금 환불]

17시 이전까지 환불 요청해 주신 건에 한해 당일 확인 및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입금이 확인된 주문 건의 경우 환불 처리 요청이 확인되면 확인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계좌번호, 은행명, 성함을 모두 기재하여 환불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현금 및 적립금은 주문 취소 후 평일 기준 1일(주말, 공휴일 제외) 내로 환불 처리되며,

기재한 환불 계좌가 불일치할 경우 환불 정보 오류로 인해 지연 및 환불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 환불]

체크카드 : 사이트 내 환불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신용카드 : 사이트 내 환불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Q. 결제 시 쿠폰/스타일씨 캐시를 같이 사용했는데 주문 취소할 경우 환급되나요?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쿠폰/스타일씨 캐시는 모두 환급되며, 실제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가 됩니다. 

※ 일부 쿠폰의 경우 환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기 위해 회원정보수정란에서 주소를 변경하시더라도

이미 주문 당시에 기재하셨던 배송지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1) [로그인]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 클릭

2) 쇼핑몰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 후,  하단에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3) 절차에 따라 입력을 하시면 아이디 확인과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아 다시 로그인을 하신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5)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Q.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된 전화번호로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탈퇴일로부터 월 기준 한달 +1일 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와 동시에 스타일씨 캐시, 쿠폰 등이 소멸되며 복구 불가한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ex) 탈퇴일 : 22년 1월 18일인 경우 

       재가입 가능일 : 22년 2월 19일입니다. 


 ※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한 상품은 탈퇴 후 재가입 하여도 구매 가능횟수가 초기화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소셜로그인] 페이스북 계정 회원가입/로그인이 안돼요.

페이스북 연동 가입 및 로그인 서비스 중지


내부 점검 후 서비스 개선을 위해 페이스북 관련 서비스를 모두 중지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페이스북 연동 가입 및 로그인이 불가하며, 계속해서 서비스 이용을 원할 시 네이버/카카오톡/이메일 등 다른 방법으로 재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기존 페이스북 가입 회원분들에 한해 계정에 남아있던 스타일씨 캐시 내역은 재가입한 계정으로 이전 가능합니다.

Q. [소셜로그인] 카카오톡/네이버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소셜로그인 방법]


카카오톡/네이버 연동 가입의 경우 가입 시 연동한 카카오톡/네이버 계정과

로그인 시도하시는 기기에서 사용 중인 카카오톡/네이버 계정이 일치해야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두 계정이 일치하지 않을 시 연동이 안되어 자동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카카오톡 혹은 네이버 로그인이 풀려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창이 확인되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조치 부탁드립니다.

1) 가입 시 연동한 계정과 로그인 시도하시는 기기에서 사용 중인 카카오톡/네이버 계정이 일치한지 확인  

2) 위의 방법으로 안될 시 로그인 창에서 [카카오톡으로 로그인]/[네이버로 로그인] 버튼 클릭 > 카카오톡 /네이버 계정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Q. [소셜로그인] 카카오톡/네이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소셜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카카오톡/네이버 연동 회원의 경우 자사몰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불가합니다.


저희는 고객님께서 입력 및 동의해 주신 정보만 확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톡/네이버 연동 가입의 경우 가입 과정 중에 별도의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없이

계정만 연동하여 가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사몰에서 분실하신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가입 시 연동한 계정과 로그인 시도하시는 기기에서 사용 중인 카카오톡/네이버 계정이 일치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길 바라며

계속해서 가입이 안 될 시 카카오톡/네이버에서 분실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아 스타일씨에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2949861915_1606368352.9437.png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탈퇴 전 계정 탈퇴 시 유의사항을 먼저 필독 부탁드립니다.

Q. 이메일 전송으로 비밀번호 찾기를 요청했는데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아요.

전송 요청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인증 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경우, 우선 스팸 메일함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팸 메일함에서도 인증 메일 확인이 안될 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휴대폰번호를 변경했는데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휴대폰번호는 개인정보 관련 사유로 직접 수정이 불가하며,

변경을 원할 시 채널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Q. 스타일씨 캐시의 종류를 알고 싶어요!

스타일씨에는 크게 3종류의 스타일씨 캐시가 있습니다.

모든 스타일씨 캐시는 상품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진행했을 때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1. 판매 스타일씨 캐시


[ 판매하기 링크 스타일씨 캐시 ]

-판매하기 수익활동으로 구매가 발생하여 지급된 스타일씨 캐시

-링크를 통한 구매가 발생했을 때 즉시 지급됩니다. (제품별로 수익률 상이) 


[스타일씨 셀러코드 캐시]

-나의 스타일씨 셀러코드를 입력하고 상품 구매를 하여 지급된 스타일씨 캐시

-나의 스타일씨 셀러코드를 입력하여 할인을 받은 구매 건이 발생했을 때 즉시 지급됩니다. (제품별로 수익률 상이)


[스타일씨 리뷰 캐시]

-스타일씨 리뷰 작성 후 판매가 이뤄져 지급된 스타일씨 캐시

-스타일씨 리뷰를 통한 구매가 발생했을 때 즉시 지급됩니다. (제품별로 수익률 상이)


2. 클릭 스타일씨 캐시


[소문내기 스타일씨 캐시]

-나의 링크에 클릭이 발생하여 지급된 스타일씨 캐시

-나의 링크에 클릭이 발생했을 때 1클릭당 10원씩 즉시 지급됩니다. (1일 최대 100클릭 인정)


3. 친구 초대 스타일씨 캐시

 

[ 플러스 스타일씨 캐시 ]

-회원가입 시 나의 스타일씨 셀러코드를 등록한 회원이 수익활동을 하여 받은 스타일씨 캐시의 10%에 해당되는 추가 스타일씨 캐시

-추천한 스타일씨 셀러가 수익활동을 하여 스타일씨 캐시가 지급되었을 때 스타일씨 캐시의 10% 추가 지급됩니다. (추천한 스타일씨 셀러의 가입일 기준 30일 동안만 지급)


4. 상품 구매 스타일씨 캐시


[구매 적립 스타일씨 캐시]

- 상품 주문 시 최종 결제 금액의 0~1%가 적립되는 적립 스타일씨 캐시

-구매 적립 스타일씨 캐시는 상품마다 상이하며, 적립율이 0%인 상품의 경우에는 스타일씨 캐시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최종 결제 금액은 스타일씨 캐시 / 스타일씨 셀러코드 할인을 받은 후 실제 내 계좌에서 지불된 금액을 의미하므로

 전액 스타일씨 캐시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였을 시 구매 적립 스타일씨 캐시는 0원인 점 참고 바랍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일 경우 최종 결제 금액에서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의 0~1%가 구매 스타일씨 캐시로 적립)


5. 기타 스타일씨 캐시


[이벤트 스타일씨 캐시]

- 사이트 메인 카테고리 [이벤트] 클릭 > 하단에 [당첨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이벤트별 당첨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 우선 이벤트 캐시 지급 기한을 확인 부탁드리며, 해당일 19시 이전으로 지급됩니다.


[친구 초대 스타일씨 캐시]

- 첫 가입 시 타인의 셀러코드를 입력 시 500캐시가 지급됩니다.

- 회원가입 시 나의 셀러코드를 등록한 회원이 있다면 신규 회원과 동일하게 500캐시가 적립됩니다.

 

* 판매하기 링크/ 스타일씨 셀러코드/ 스타일씨 리뷰/ 플러스 / 구매 적립 스타일씨 캐시는 상품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진행했을 때 출금 가능 스타일씨 캐시로 전환됩니다.


※단, 운영 상황에 따라 스타일씨 캐시 정책은 별도의 공지 없이 수정될 수 있습니다. 

Q. 스타일씨 캐시 출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스타일씨 캐시] 페이지 내 [출금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출금 가능 스타일씨 캐시를 확인하고 1만원 단위로 출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출금 신청 이후, 처리 상태(확인 중 / 출금 완료 / 반려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타일씨 캐시 지급 및 유의사항 ] 

-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출금 신청이 마감됩니다. 

-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19시 사이 순차적으로 입금 처리됩니다. 

- 목요일 오후 5시 이후 출금 신청 건은 차주 금요일에 입금 처리됩니다.


[ 스타일씨 캐시 출금 신청 안내 ]

ㅇ 최소 1만원 이상부터 최대 5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출금 신청 가능합니다.

ㅇ 매주 월~목 내에 출금 신청한 건은 신청한 주 금요일에 일괄 입금됩니다. (1주 1회 출금 신청 가능하므로 취소 시 유의 바랍니다.)

※단, 금~일에 출금 신청한 건은 그다음 주 금요일에 일괄 입금됩니다. 

ㅇ 당사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홍보 활동으로 인해 스타일씨 캐시가 발생한 경우 반려 처리 및 출금 정지, 사이트 이용이 영구 중지될 수 있습니다.

ㅇ 개인 회원은 사업 소득세 3.3% 원천징수 후의 금액으로 입금 진행됩니다.

ㅇ 출금 신청한 계좌에 오류가 있는 경우 반려 처리 후 스타일씨 캐시(원천징수 전 금액)로 재적립 되기 때문에 다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주 1회 168시간 경과 필요)

ㅇ 본인 계좌로만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이 아닐 시 반려 처리 및 스타일씨 캐시(원천징수 전 금액)로 재적립 됩니다.

Q. 판매가 발생했는데 스타일씨 캐시가 적립되지 않았어요.

아래의 경우에는 판매가 발생하더라도 스타일씨 캐시 지급이 안될 수 있습니다.

- 나의 링크를 타고 들어와 구매를 하기 전 페이지 이탈을 하여 링크 코드가 사라진 상태에서 구매를 한 경우 


※ 사이트 이탈 행위 이외에도 구매 지연 등의 이슈로 나의 링크가 사라진 상태에서

구매가 발생하였을 시 스타일씨 캐시 지급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Q. 상품을 구매할 때 스타일씨 캐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스타일씨 내 상품 주문 시 스타일씨 캐시를 사용하여 구매가 가능하지만 일부 상품은 스타일씨 캐시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예시 : 현금성 자산)

사용 가능한 상품은 제품 금액 1원 이상부터  1C(캐시) 단위로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단, 이티켓류는 스타일씨 캐시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운영 상황에 따라 스타일씨 캐시 정책은 별도의 공지 없이 수정될 수 있습니다.

Q. 판매 스타일씨 캐시는 언제 사용가능 스타일씨 캐시로 전환되나요?

구매확정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 스타일씨 캐시로 전환됩니다.


[구매확정하는 방법]

상품 주문 후 배송 처리가 되었을 때 마이페이지 > 주문 배송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을 클릭하면 나오는 [구매확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 배송내역]의 [더보기] 클릭 > 구매확정 원하는 주문내역 클릭 > [구매확정] 클릭


1) 일반 상품 구매확정

일반 상품은 [배송] 상태일 때 직접 구매확정이 가능하며 구매확정 시 구매자에게는 구매확정 캐시가, 셀러에게는 판매 캐시가 지급됩니다. (상품에 따라 지급액 상이함)

※ 단, 직접 구매확정을 안 했을 시 송장번호가 등록된 시간을 기준으로 하여 7일 경과 후에 자동으로 배송 [완료] 상태가 됩니다.

배송 [완료] 상태가 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되고 직접 구매확정을 한 경우와 동일한 금액의 스타일씨 캐시가 지급됩니다.


2) 해외배송 상품 구매확정

해외배송 상품은 [배송] 상태일 때 직접 구매확정이 가능합니다.

※ 단, 직접 구매확정을 안 했을 시 송장번호가 등록된 시간을 기준으로 30일 경과 후, 자동으로 배송 [완료] 상태가 되어 자동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3) 즉시 발송이 아닌 이티켓 상품 구매확정

즉시 발송이 아닌 이티켓은 [배송] 상태일 때 구매확정이 가능하며, 구매확정 시 셀러에게 스타일씨 캐시가 지급됩니다. (상품에 따라 지급액 상이함)  

※ 단, 직접 구매확정을 안 했을 시 입금한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7일 경과 후에 자동으로 발송 [완료] 상태가 됩니다.

발송 [완료] 상태가 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되고 직접 구매확정을 한 경우와 동일한 금액의 스타일씨 캐시가 지급됩니다.


4) 즉시 발송 이티켓 상품 구매확정

즉시 발송 이티켓은 결제와 동시에 이티켓이 자동 발송되어 발송 [완료] 상태가 되고 이에 따라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즉, 결제와 동시에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되고 셀러에게 스타일씨 캐시가 지급됩니다. (상품에 따라 지급액 상이함)       


※ 구매확정 시 교환/반품이 불가한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초기불량 / 오배송 등 예외적 상황 제외)

Q. 스타일씨 캐시 발급코드를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타일씨 캐시 다운로드 방법 안내]


1) 발급받은 스타일씨 캐시 발급 코드를 복사한 후  [마이페이지] > [스타일씨 캐시] > [스타일씨 캐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복사한 스타일씨 캐시 발급 코드를 그대로 붙여넣기 하여 입력한 후 스타일씨 캐시를 지급받습니다. 

Q. 저를 추천인으로 입력한 회원이 탈퇴하면 친구 추천 스타일씨 캐시는 어떻게 되나요?

1) 추천인으로 입력한 회원이 탈퇴할 시 친구 추천 스타일씨 캐시는 자동으로 반환처리됩니다.

2) 친구 추천 스타일씨 캐시는 일시적인 이용 목적이 아닌 자사몰을 계속해서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서비스로
계정 탈퇴 시 본인은 물론 추천인의 친구 추천 스타일씨 캐시도 자동 반환처리됩니다.
Q. 지급된 스타일씨 캐시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판매하기 링크 스타일씨 캐시의 경우 상시 (NPAY의 경우 당일 00시 45분 집계),

소문내기(=클릭) 스타일씨 캐시는 즉시 지급됩니다.

Q. 탈퇴 후 스타일씨 캐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재가입 계정으로 이전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와 동시에 보유하신 스타일씨 캐시는 모두 소멸되어 복구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시 이전 계정 스타일씨 캐시 내역이 모두 소멸되어 신규 가입 아이디로 재적립이 어려우니 신중한 탈퇴 부탁드립니다. 

Q. 캐시충전소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

캐시충전소 화면 내 오른쪽 상단의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캐시충전소와  관련하여 스타일씨 채널톡으로 문의하실 경우, 답변이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 * 캐시충전소 관련 내용 문의 방법


1678324573564.png




1678324585147.png




1678324591418.png

Q. 본인인증 후 캐시 출금이 안돼요.

동일한 번호로 가입된 계정이 2개 이상 있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캐시 출금 신청을 제한합니다.

Q. 체험단 신청 방법이 궁금해요.

1) 체험단 > 원하는 제품 클릭 > 체험단 신청 클릭 (하단의 제품별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2) 체험단 신청 시 본인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플랫폼 URL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당첨에서 취소되므로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3) 체험단 선정 후 > 본인의 재화로 상품 구매 > 리뷰 작성 > 페이백

4) 당첨 확인은 해당 체험단 페이지의 [신청자] 항목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 문자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개별 발송됩니다.

Q. 페이백은 언제 되나요?

1) 각 캠페인 별 마감일 체크 부탁드리며, 마감일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일괄 지급됩니다.

2) 지급 기한이 지났음에도 지급이 안된 경우 정확한 URL 주소를 제출하였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채널톡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체험단 유의 사항이 있나요?

1) 체험단 페이백 시 상품의 기본 가격으로 페이백이 됩니다. 예시) 셀러 할인코드, 캐시 사용과 무관한 상품 원가격.

2) 체험단 신청 시 수정 기능이 없어 정보를 오기입 했을 경우, 취소 후 재신청 해주시길 바랍니다.

3) 첫 참여자의 경우 가산점이 부여되고, 기존 참여자들의 경우 가이드를 잘 지켜주신 경우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4) 다중 신청자의 경우 랜덤의 1개의 상품이 먼저 선정되며, 나머지 신청은 취소됩니다.

Q. 통관에 대해 알고싶어요.

해외 배송의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합니다. 

이는 관세청 사이트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에서 발급 및 확인 가능합니다.

성함, 통관 번호, 연락처는 반드시 수취인 명의로 기입해 주셔야 하며 통관 번호 임의 기재, 정보 불일치 시 세관 통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수입 통관 재심사 비용은 고객님 귀책으로 고객님이 비용을 지불해 주셔야 하며 개인통관 번호 1개당 관세 100달러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100달러 초과 금액으로 해외 직구 상품 구매 시 발생하는 관세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안내드립니다.

Q. 현금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현금 영수증 발행 대상 : 건당 1원 이상 현금 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방법]

1) 주문 시 무통장 입금 / 에스크로 가상 계좌로 제품 구매 

2) 고객센터로 주문번호 입력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3) 고객센터에서 영수증 발급 후 확인 


※ 현금 영수증은 31일 (결제일 기준) 이내 신청 가능하며, 기간 이후 요청 시 발행이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권의 경우 사용처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예: 해피머니, 컬쳐랜드)

Q.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내 [영수증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매출 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현금영수증이 지출증빙 용도로 발행 가능하기 때문에 세금계산서는 따로 발행해 드리지 않습니다.  

필요 시 현금영수증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Q. 구매확정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 후 배송 처리가 되었을 때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을 클릭하면 나오는 [구매확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 배송내역]의 [더보기] 클릭 > 구매확정 원하는 주문내역 클릭 > [구매확정] 클릭


 1) 일반 상품 구매확정

일반 상품은 [배송] 상태일 때 직접 구매확정이 가능하며 구매확정 시 구매자에게는 구매확정 캐시가, 셀러에게는 판매 캐시가 지급됩니다. (상품에 따라 지급액 상이함)

 ※ 단, 직접 구매확정을 안 했을 시 송장번호가 등록된 시간을 기준으로 7일 경과 후, 자동으로 배송 [완료] 상태가 되어 자동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2) 해외배송 상품 구매확정

해외배송 상품은 [배송] 상태일 때 직접 구매확정이 가능합니다.

※ 단, 직접 구매확정을 안 했을 시 송장번호가 등록된 시간을 기준으로 30일 경과 후, 자동으로 배송 [완료] 상태가 되어 자동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3) 즉시 발송 E-티켓 상품 구매확정

즉시 발송 이티켓은 결제와 동시에 이티켓이 자동 발송되어 발송 [완료] 상태가 되고 이에 따라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즉, 결제와 동시에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되고 셀러에게 스타일씨 캐시가 지급됩니다. (상품에 따라 지급액 상이함)  


4) 즉시 발송이 아닌 E-티켓 상품 구매확정

즉시 발송이 아닌 이티켓은 [배송] 상태일 때 구매확정이 가능하며, 구매확정 시 셀러에게 스타일씨 캐시가 지급됩니다. (상품에 따라 지급액 상이함)  

※ 단, 직접 구매확정을 안 했을 시 입금한 시점을 기준으로 7일 경과 후, 자동으로 발송 [완료] 상태가 되어 자동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 구매확정 시 교환/반품이 불가한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초기불량 / 오배송 등 예외적 상황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