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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주문 금액과 다르게 입금했어요

      A

      (1) 주문 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입금 은행명/날짜/시간/입금 금액과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1:1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02-3142-7712)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 주문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1:1 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3142-7712)을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

    2. Q주문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이메일 / 휴대폰 카카오알림 서비스로 확인


      스타일씨에서 제품 구매 후 주문이 정상 완료 되면 이메일 / 휴대폰 카카오알림 서비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 [주문내역] 에서 주문 내역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 전체 취소 후 재주문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상품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 전체 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아직 발송되지 않았을 시 직접 주문 취소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4. Q

      비회원도 주문 가능할까요?

      A

      비회원 고객님도 주문 가능


      넵, 가능합니다. 원하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창이 오픈 되는데 하단에 있는 [비회원으로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별도의 가입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님은 제품이 발송 되었을 때 알림톡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구매 조회 및 배송 조회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5. Q

      대량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량구매는 별도 신청


      대량 구매의 경우 별도로 신청 페이지에 비밀글로 작성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 (02-3142-7712) 또는 카카오 1:1문의창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대량 주문 요청하기 > https://stylec.co.kr/bbs/board.php?bo_table=bulkpurchase

    6. Q

      위시리스트는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A

      [위시리스트]에서 확인 가능


      [로그인] > [메뉴] > [위시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7. Q

      부분 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 1:1 채팅으로 문의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웹에서 불가능하며,

      일부 상품의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02-3142-7712) 또는 카카오 1:1문의창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일부 취소의 경우, 취소 후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하신 포인트, 수익금의 적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 환불은 결제 방법에 따라 부분 취소되며,

      부분 취소가 불가능한 실시간 이체, 휴대폰 결제 및 부분 취소가 불가능한 카드 결제 등은 무통장 환불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8. Q결제 금액 보다 더 많은 금액을 입금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문의 확인 후 무통장 환불 처리


      초과 입금 하신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 1:1 문의하기로 하단 내용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금액 보다 초과 입금 하셨을 경우 

      입금 금액 / 임급 은행 / 입금자명 을 기재해주시고 

      차액 환불을 위한 환불 은행명 / 계좌 / 예금주명을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9. Q

      결제 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완료 후엔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


      주문 완료 후, 신용카드 결제의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전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10. Q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스타일씨에서는 고객님께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결제 대행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 대행사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 번호 : 1588-4954

    11. Q크롬 및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A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도 쇼핑 및 결제 가능


      익스플로러 외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도 정상 쇼핑 및 결제 가능합니다. 

      만약 특정 브라우저의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어렵거나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된다면 

      고객센터 (02-3142-7712) 혹은 카카오 1:1 채팅 창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12. Q

      구매확정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주문 후 배송 처리가 되었을 때 마이페이지>주문배송내역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면 나오는 구매확정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단, 이티켓류는 따로 구매확정 과정없이 일정 기간(7-1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 구매확정 시 교환/반품이 불가한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13. Q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A

      주문서가 따로 작성된 두 개 이상의 구매 건을 합치는 것이 시스템상으로 불가능합니다.

      장바구니 기능은 현재 업데이트 중이라 지원되지 않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4. Q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A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업무 시간에만 자동 확인 시스템이 가능합니다.

      휴무나 공휴일에는 입금 확인이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업무 시간(평일 am10 ~ pm7)에 입금 확인이 누락된 경우에는  

      스타일씨 고객센터(02-3142-7713)나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입금 확인이 안되는 경우※

      (1) 입금자명이 다를 때

      -주문 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이나 전화번호명 등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

      -인터넷 뱅킹/폰뱅킹 이용 시, 받는 분 통장 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 주신 경우

      (2)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때 (더 많이 혹은 더 적게 입금 해주신 경우)

      (3) 따로 주문 후 한꺼번에 입금하거나 입금 금액을 나눠서 입금해주셨을 때

    15. Q

      당일 출고는 몇 시까지 인가요?

      A

      주문하신 스타일씨 제품은 오후 2시에 배송 업체에서 일괄 배송 업체에서 출고됩니다.  

      배송에는 서울/수도권 지역 1~2일, 그 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늘 오후 2시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시, 대부분의 경우 다음 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6. Q

      상품 구매시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


      체크카드 결제는 고객님의 이용계좌 잔고에서 즉시 이체가 이루어지며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며 이용계좌에 잔고가 상품 결제금액보다 적을 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17. Q

      직접 방문하여 결제가 가능한가요?

      A

      방문 결제는 불가능


      스타일씨에서 판매상품을 직접 보유하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해외업체에서 고객님들께 직배송으로 발송해드리기 때문에 방문 구매는 어렵습니다.

    18. Q

      주문내역을 삭제할 수 있나요?

      A

      주문내역 삭제가 불가하며, 부득이 정보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회원탈퇴 시 삭제처리가 됩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이용약관에 근거하여 이용계약 종료시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의거하여 아래의 정보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보존 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계좌정보(본 항목은 위조상품 판매자 색출을 위해 경찰의 요청에 따라 수사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19. Q

      신용카드 결제 오류가 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사용자의 PC 환경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결제 실패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실패할 경우, 결제 불가로 인한 안내 문구 혹은 오류 화면을 캡쳐하여

      1:1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0. Q

      구매자명/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


      구매자명/입금자명은 닉네임과는 무관하며, 주문 페이지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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